모바일 안내

천주교 서울대교구 도봉산성당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, 환영합니다. 도봉산성당 홈페이지는 PC와 스마트폰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.

도봉산 모바일폰

도봉산성당 개인정보 취급방침

도봉산성당 전용 앱

도봉산성당 전용 앱을 [구글 플레이 스토어]에서 내려받아 설치하면, 최신 본당 소식을 실시간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 안드로이드 계열 스마트폰을 사용중이라면 무료로 설치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본당 앱을 설치해 사용하면, 메시지 도착 시 팝업 화면으로 도착했음을 알려줍니다. 아래 그림 상단 우측의 [알림]을 터치하면 본당에서 보낸? 메시지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.

아이폰 앱은 아직 서비스하지 않습니다. 아이폰을 갖고 계신분이라면, 아래 ‘아이폰’을 참고해서 편리하게 본당 웹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▷클릭하여 도봉산성당 앱 설치로 이동

도봉산성당 앱 캡처 ??

아이폰에서 본당 홈페이지 아이콘 만들기

아이폰에서 웹 사이트 바로가기 버튼 기능을 이용함으로써 마치 전용 앱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아래 그림처럼 아이폰의 사파리 브라우저에서 도봉산성당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.

  1. 첫 번째 화면의 붉은색 부분을 터치합니다.
  2. 가운데 화면처럼 [홈 화면에 추가]를 선택합니다.
  3. 맨 우측 화면처럼 아이폰의 바탕 화면에 도봉산성당 홈페이지 아이콘이 보입니다.

이렇게 하면 일일이 주소를 입력하거나 검색하지 않아도 언제든지 쉽게 도봉산성당 홈페이지에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.

 

아이폰 쇼컷 이미지

 

본당 소식 텔레그램 채널

도봉산성당 텔레그램 채널에 가입해 본당 소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.

  1. 텔레그램 회원이라면 아래 [VIEW CHANNEL]을 선택하면 바로 소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.
  2. 아직 가입 전이라면?상단 하늘색 부분을 터치하여 텔레그램 앱을 설치합니다.
    이어서 회원 가입 절차를 거쳐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  3. 도봉산 텔레그램 채널 주소:?https://t.me/dbscatholic/

 

▷ 클릭하여 도봉산성당 텔레그램 채널로 이동

텔레그램 화면텔레그램 캡처 이미지